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Guns N' Roses - (2008) Chinese Democracy ... 오랫만에 나타난 돈이 아깝지 않은 음악 입니다...싸이월드 배경음악도 햇음 ㅋㅋㅋ 작성자 최오태 작성시간 09.01.15
  • 아...방금느낀건데 유홍인회원님의 글보단 리플이더재밋다는겁니다 작성자 유튜브파이터 작성시간 09.01.15
  • 내일도 도장에가야할텐데!!박중기씨만나러!!으하하하!!박중기를모르시면 단구를검색하세요!! 작성자 유튜브파이터 작성시간 09.01.15
  • 근무 인원은 부족하고... post는 늘어났고... 기본 주휴도 제대로 못 쉽니다... 이번 달 주휴 12개 중에 9개만 쉼~ 작성자 에스코트(심재규) 작성시간 09.01.15
  • 눈이 오네연. 작성자 유홍인 작성시간 09.01.14
  • 아 목이 쑤십니다.. 전주에서 푸쉬업과 크런치였나요 서킷관련은 혼자서 간간히 했더니 몸은멀쩡한데 바닥이딱딱해서 목운동을안한결과인듯합니다 작성자 유튜브파이터 작성시간 09.01.13
  • 점심 먹고 잠시 들렸습니다. ~ 모두들 식사 맛있게 하셨는지요? ㅎㅎ 작성자 김동섭☆저질체력 작성시간 09.01.13
  • 오늘 또 한 주가 시작 되었어요 ㅠㅠ 죽기보다 싫은 아침에 일찍일어나기 학원 보충 ㄷㄷㄷ 정말 사는게 고달파 지는 날입니다 죽일놈의 월요일..... 힘내시구 이번 한 주도 행복한 한 주 보내세요 ㅎㅎㅎ 작성자 marc마스코트§ 귀여운 여우§ 작성시간 09.01.13
  • 재밌습니다!!! 작성자 유튜브파이터 작성시간 09.01.13
  • 아오 수련하러 가야 하는데 일복이 터져서 아직도 실험실이군요 ㅠㅠ 내일은 꼭 수련에 참여 하도록 노력 하겠습니다~ 추운날 감기조심하시고 빙판길도 조심하셔요~ 작성자 김동섭☆저질체력 작성시간 09.01.12
  • 주천아 증량 조심해서 해라.. 한번에 많이 먹지 말고 나눠서 자주 먹어라.. 그리고 짱깨나 패스트푸드 같은 정크푸드는 먹지 마라... 증량 하려다가 지금 생사를 넘나들고 잇는중이다 ㅜㅜ 작성자 최오태 작성시간 09.01.12
  • 몸살과 배탈, 그리고 오바이트.. 식중독과의 전쟁중입니다... 이겨서 돌아오겟습니다..ㅜㅜ 작성자 최오태 작성시간 09.01.12
  • 어제 한강이 얼었답니다 어제보다 오늘이 더 춥다니까 감기 조심 부상조심 하세요 ♡ 작성자 marc마스코트§ 귀여운 여우§ 작성시간 09.01.12
  • 요새 운동을 너무 건성으로 하고 있단 생각이 듭니다 ㅠㅠ 정말 열심히 하고싶은데 안돼는 이유가 뭘까요 ㅠㅠㅠ 작성자 marc마스코트§ 귀여운 여우§ 작성시간 09.01.11
  • 난요즘 도플갱어가된기분...후~ 암튼 다들 보건형님이라고 부를것^^ 작성자 김보경 작성시간 09.01.10
  • 오태형님꼐서 저의 규칙적인삶을 부러워하신대서 내심 뿌듯해하고있는중입니다.. 작성자 유튜브파이터 작성시간 09.01.10
  • 요새는 방학임에도 불구하고 학교다닐때 보다 더 바쁘게 사는것 같아요 ㅠㅠㅠ 작성자 marc마스코트§ 귀여운 여우§ 작성시간 09.01.09
  • 지방 유술 체육관들의 벨트 현황을 둘러보고 왔습니다... 유색 벨트 회원이 상당하더군요...개인적으로는 더 열심히 하지 못한것을, 단체에는 더 많은 것들을 나누지 못함을 반성 하고 있는중입니다.. 작성자 최오태 작성시간 09.01.08
  • 몸건강히 지내고 계신가요!!!!!! 전 매일 컴퓨터앞에서작업하고 자고의 반복입니다 죽겟네요 작성자 유튜브파이터 작성시간 09.01.06
  • 광주도 내려갔다오고, 이제 동생돌보고 시간이 늦더라도늦어도 가야겠네요. 방학을 성실히 보내고 싶습니다 ㅋㅋㅋㅋ 작성자 유홍인 작성시간 09.01.06
이전페이지 76 77 78 현재페이지 79 80 다음페이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