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C./JIU-JITSUISM
회원1,592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
모두 모두 메리크리스마스~ ㅎㅎ ^ㅡ^
작성자
김동섭☆저질체력
작성시간
08.12.25
-
모두들 즐거운 성탄~
작성자
주천
작성시간
08.12.24
-
오늘 유진이가 크리스마스 선물을 아카데미에 가져왔더군요. 케잌을.. 이런건 글로 남겨야 되겠죠?
작성자
Marc Lee
작성시간
08.12.24
-
홍인아 당구 한게임 ??? 난 150 ㅋㅋㅋ
작성자
최오태
작성시간
08.12.24
-
메리 크리스마스 ㅎㅎ
작성자
marc마스코트§ 귀여운 여우§
작성시간
08.12.24
-
1월9일까지는 고모댁에서 아이를 봐야 합니다.. 고모께서 또 출산을 하신다네요.. 애를 볼 사람이 없어서 제가...으흑.. 그동안은 도장을 자주는 못갈 것 같습니다 ㅜㅜ
작성자
유홍인
작성시간
08.12.23
-
도장못들리고 전주내려가서 죄송합니다..모두들 남은연말 잘보내시길 바라고 내년엔 좋은일만 많이 있으시길 바랍니다!
작성자
유튜브파이터
작성시간
08.12.23
-
아 제대하고싶다
작성자
이해용
작성시간
08.12.21
-
네 케이코 도복 가져가겠습니다 ㅎㅎ
작성자
marc마스코트§ 귀여운 여우§
작성시간
08.12.21
-
유진아~ 월요일날 나올수있으면 게이코 도복가지고와라........ 도복 무게좀달아보자~
작성자
김보건
작성시간
08.12.21
-
어제 진우 형님이 맥도날드에서 버거세트 쏘셧습니다.. 이런것도 웬지 글로 남겨야 될거 같아서 ㅋㅋ
작성자
최오태
작성시간
08.12.21
-
어제 보건형님께서 불고기 쏘셧습니다.. 이런건 글로써 남겨야 될거 같아서 ㅋㅋ
작성자
최오태
작성시간
08.12.21
-
심사를 통해 실력을 점검하는것 외에 M.A.R.C. 패밀리 분들을 보게되니 참 좋네요...ㅎㅎ
작성자
한진우
작성시간
08.12.21
-
패치감사합니다 열심히 하겠습니다 ㅎㅎ
작성자
marc마스코트§ 귀여운 여우§
작성시간
08.12.21
-
다음주 부터 학원나가기로 했습니다 일주일에 3번 4시30분부터 10시까지 공부합니다 일주일에 3번은 늦겠습니다 ㅠㅠ
작성자
marc마스코트§ 귀여운 여우§
작성시간
08.12.20
-
진태야 회사에서 자다가 너 문자 봣다.. 나한테 형님 하고서 ㅋㅋㅋ 할 사람이 없는데 역시 너엿구나... 너 번호 저장이 안되서 몰랏다.. 하지만 너 엿다는것은 알아챗다는걸 잊지 말아다오 ㅋㅋㅋ
작성자
최오태
작성시간
08.12.20
-
원장님 추운날씨에 감기조심하세요....안산은 시화공단 반월공단 완전 파멸입니다 ..어찌해야할찌.....
작성자
데라히바
작성시간
08.12.19
-
운동 안해도 아픈건 마찬가지 입니다.ㅋㅋㅋ
작성자
최오태
작성시간
08.12.19
-
최오태 사범님 몸좀괜찮은겁니까? 걱정입니다. 이번참에 푹좀쉬시고요^^
작성자
김보건
작성시간
08.12.19
-
ㅠㅠ.. 연말이라 좋기는 한데 이리 저리 회식자리만 많아 져서 .. 아카데미 가지도 못하고 ㅡㅡㅋ;; 어차피 쉬게 된거 푹 쉬고 내일 더 열심히 운동하러 가겠습니다~
작성자
김동섭☆저질체력
작성시간
08.12.18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