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모두 모두 메리크리스마스~ ㅎㅎ ^ㅡ^ 작성자 김동섭☆저질체력 작성시간 08.12.25
  • 모두들 즐거운 성탄~ 작성자 주천 작성시간 08.12.24
  • 오늘 유진이가 크리스마스 선물을 아카데미에 가져왔더군요. 케잌을.. 이런건 글로 남겨야 되겠죠? 작성자 Marc Lee 작성시간 08.12.24
  • 홍인아 당구 한게임 ??? 난 150 ㅋㅋㅋ 작성자 최오태 작성시간 08.12.24
  • 메리 크리스마스 ㅎㅎ 작성자 marc마스코트§ 귀여운 여우§ 작성시간 08.12.24
  • 1월9일까지는 고모댁에서 아이를 봐야 합니다.. 고모께서 또 출산을 하신다네요.. 애를 볼 사람이 없어서 제가...으흑.. 그동안은 도장을 자주는 못갈 것 같습니다 ㅜㅜ 작성자 유홍인 작성시간 08.12.23
  • 도장못들리고 전주내려가서 죄송합니다..모두들 남은연말 잘보내시길 바라고 내년엔 좋은일만 많이 있으시길 바랍니다! 작성자 유튜브파이터 작성시간 08.12.23
  • 아 제대하고싶다 작성자 이해용 작성시간 08.12.21
  • 네 케이코 도복 가져가겠습니다 ㅎㅎ 작성자 marc마스코트§ 귀여운 여우§ 작성시간 08.12.21
  • 유진아~ 월요일날 나올수있으면 게이코 도복가지고와라........ 도복 무게좀달아보자~ 작성자 김보건 작성시간 08.12.21
  • 어제 진우 형님이 맥도날드에서 버거세트 쏘셧습니다.. 이런것도 웬지 글로 남겨야 될거 같아서 ㅋㅋ 작성자 최오태 작성시간 08.12.21
  • 어제 보건형님께서 불고기 쏘셧습니다.. 이런건 글로써 남겨야 될거 같아서 ㅋㅋ 작성자 최오태 작성시간 08.12.21
  • 심사를 통해 실력을 점검하는것 외에 M.A.R.C. 패밀리 분들을 보게되니 참 좋네요...ㅎㅎ 작성자 한진우 작성시간 08.12.21
  • 패치감사합니다 열심히 하겠습니다 ㅎㅎ 작성자 marc마스코트§ 귀여운 여우§ 작성시간 08.12.21
  • 다음주 부터 학원나가기로 했습니다 일주일에 3번 4시30분부터 10시까지 공부합니다 일주일에 3번은 늦겠습니다 ㅠㅠ 작성자 marc마스코트§ 귀여운 여우§ 작성시간 08.12.20
  • 진태야 회사에서 자다가 너 문자 봣다.. 나한테 형님 하고서 ㅋㅋㅋ 할 사람이 없는데 역시 너엿구나... 너 번호 저장이 안되서 몰랏다.. 하지만 너 엿다는것은 알아챗다는걸 잊지 말아다오 ㅋㅋㅋ 작성자 최오태 작성시간 08.12.20
  • 원장님 추운날씨에 감기조심하세요....안산은 시화공단 반월공단 완전 파멸입니다 ..어찌해야할찌..... 작성자 데라히바 작성시간 08.12.19
  • 운동 안해도 아픈건 마찬가지 입니다.ㅋㅋㅋ 작성자 최오태 작성시간 08.12.19
  • 최오태 사범님 몸좀괜찮은겁니까? 걱정입니다. 이번참에 푹좀쉬시고요^^ 작성자 김보건 작성시간 08.12.19
  • ㅠㅠ.. 연말이라 좋기는 한데 이리 저리 회식자리만 많아 져서 .. 아카데미 가지도 못하고 ㅡㅡㅋ;; 어차피 쉬게 된거 푹 쉬고 내일 더 열심히 운동하러 가겠습니다~ 작성자 김동섭☆저질체력 작성시간 08.12.18
이전페이지 81 현재페이지 82 83 84 85 다음페이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