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C./JIU-JITSUISM
회원1,592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밥샙은 예의가 바른 선수였습니다.
작성자
유홍인
작성시간
08.11.12
오늘은외할머니제사로 포천왔습니다 ㅜㅜ 하루쉬어요~
작성자
이광하
작성시간
08.11.12
광하 파이팅 메이커도복을위해서
작성자
유튜브파이터
작성시간
08.11.12
주짓수 파이팅
작성자
주짓수
작성시간
08.11.12
어려운시국입니다
작성자
임태욱
작성시간
08.11.11
유진이가 케이코를 입는데 광하는 아직 걍 도복이라...안타까운 현실 입니다...
작성자
최오태
작성시간
08.11.10
이야 ㅋㅋㅋㅋㅋㅋ새도복 ㅋㅋ
작성자
유튜브파이터
작성시간
08.11.10
나도도복하나사야되는데 쩜쩜..
작성자
이광하
작성시간
08.11.09
케이코도복도 명품이지.....ㅎㅎㅎ
작성자
김보건
작성시간
08.11.09
아타마는 저한테 맞는 사이즈가 모두 품절이라 케이코 도복으로 샀습니다 ㅎㅎㅎ
작성자
marc마스코트§ 귀여운 여우§
작성시간
08.11.09
유진이 아타마도복 왔나보네^^
작성자
김보건
작성시간
08.11.09
금요일에 첫 시험을 봤습니다 성적이 제가 원하는 만큼 나오지 않아서 아쉽기도 하지만 남은 시험은 잘 볼 수 있게 MARC식구들 응원해주세요 ㅎㅎㅎ 새 도복을 보면서 운동갈 날을 손꼽아 기다리고 있습니다 ㅠㅠ 수요일에 뵈요 ~~
작성자
marc마스코트§ 귀여운 여우§
작성시간
08.11.09
주짓수를 배우고 싶은데...시간과 나이가 ㅜ.ㅜ 그래도 더 늙기전에 함 배바야디 ㅎㅎㅎ
작성자
주짓수
작성시간
08.11.07
군복무중입니다 ㅋㅋ 타실이용시간에 좋은자료 많이보고갑니다 ^^
작성자
Mrkim
작성시간
08.11.07
출근 전에 들렸다 갑니다... 이번달은 낮근무라 일이 밤 12시에 끝남~
작성자
에스코트(심재규)
작성시간
08.11.05
오늘 운동을 못갔습니다 ㅠㅠ 시험 준비하다가 딴짓중입니다 ㅎㅎㅎ 시험이 12일에 끝나서 그때 쯤 운동 갈 수 있을꺼같습니다ㅎㅎ 시험 끝나면 운동 열심히 하겠습니다
작성자
marc마스코트§ 귀여운 여우§
작성시간
08.11.04
날씨가많이추워졌습니다...^^ ㅋㅋㅋ
작성자
이광하
작성시간
08.11.03
센코쿠... 완전 공평함.. 고미 패배 ㅋㅋㅋㅋㅋ
작성자
최오태
작성시간
08.11.03
11월 주짓수 연합대회 구경가야지...
작성자
황승환(新選組)
작성시간
08.10.29
주짓수는 하면 할수록 어려움...잘 모를땐 무모함으로 도전 이라도 햇는데 ㅋㅋㅋ
작성자
최오태
작성시간
08.10.29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