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밥샙은 예의가 바른 선수였습니다. 작성자 유홍인 작성시간 08.11.12
  • 오늘은외할머니제사로 포천왔습니다 ㅜㅜ 하루쉬어요~ 작성자 이광하 작성시간 08.11.12
  • 광하 파이팅 메이커도복을위해서 작성자 유튜브파이터 작성시간 08.11.12
  • 주짓수 파이팅 작성자 주짓수 작성시간 08.11.12
  • 어려운시국입니다 작성자 임태욱 작성시간 08.11.11
  • 유진이가 케이코를 입는데 광하는 아직 걍 도복이라...안타까운 현실 입니다... 작성자 최오태 작성시간 08.11.10
  • 이야 ㅋㅋㅋㅋㅋㅋ새도복 ㅋㅋ 작성자 유튜브파이터 작성시간 08.11.10
  • 나도도복하나사야되는데 쩜쩜.. 작성자 이광하 작성시간 08.11.09
  • 케이코도복도 명품이지.....ㅎㅎㅎ 작성자 김보건 작성시간 08.11.09
  • 아타마는 저한테 맞는 사이즈가 모두 품절이라 케이코 도복으로 샀습니다 ㅎㅎㅎ 작성자 marc마스코트§ 귀여운 여우§ 작성시간 08.11.09
  • 유진이 아타마도복 왔나보네^^ 작성자 김보건 작성시간 08.11.09
  • 금요일에 첫 시험을 봤습니다 성적이 제가 원하는 만큼 나오지 않아서 아쉽기도 하지만 남은 시험은 잘 볼 수 있게 MARC식구들 응원해주세요 ㅎㅎㅎ 새 도복을 보면서 운동갈 날을 손꼽아 기다리고 있습니다 ㅠㅠ 수요일에 뵈요 ~~ 작성자 marc마스코트§ 귀여운 여우§ 작성시간 08.11.09
  • 주짓수를 배우고 싶은데...시간과 나이가 ㅜ.ㅜ 그래도 더 늙기전에 함 배바야디 ㅎㅎㅎ 작성자 주짓수 작성시간 08.11.07
  • 군복무중입니다 ㅋㅋ 타실이용시간에 좋은자료 많이보고갑니다 ^^ 작성자 Mrkim 작성시간 08.11.07
  • 출근 전에 들렸다 갑니다... 이번달은 낮근무라 일이 밤 12시에 끝남~ 작성자 에스코트(심재규) 작성시간 08.11.05
  • 오늘 운동을 못갔습니다 ㅠㅠ 시험 준비하다가 딴짓중입니다 ㅎㅎㅎ 시험이 12일에 끝나서 그때 쯤 운동 갈 수 있을꺼같습니다ㅎㅎ 시험 끝나면 운동 열심히 하겠습니다 작성자 marc마스코트§ 귀여운 여우§ 작성시간 08.11.04
  • 날씨가많이추워졌습니다...^^ ㅋㅋㅋ 작성자 이광하 작성시간 08.11.03
  • 센코쿠... 완전 공평함.. 고미 패배 ㅋㅋㅋㅋㅋ 작성자 최오태 작성시간 08.11.03
  • 11월 주짓수 연합대회 구경가야지... 작성자 황승환(新選組) 작성시간 08.10.29
  • 주짓수는 하면 할수록 어려움...잘 모를땐 무모함으로 도전 이라도 햇는데 ㅋㅋㅋ 작성자 최오태 작성시간 08.10.29
이전페이지 현재페이지 86 87 88 89 90 다음페이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