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유진아 앞으로 조심히면되지^^ 작성자 김보건 작성시간 08.10.29
  • 어제 예의없고 개념 없이 행동한거에 marc식구 분들께 모두 죄송합니다ㅠㅠ 반성하고 있습니다 다신 이런일 없도록 하겠습니다 미워하진말아주세요 ㅠㅠㅠ 작성자 marc마스코트§ 귀여운 여우§ 작성시간 08.10.29
  • 태욱아 사진올렸다^^ 작성자 김보건 작성시간 08.10.29
  • 보건형님~ 그.. 저동기심판이랑찍은사진도좀...ㅋㅋ 부탁드리겠습니다~ 작성자 임태욱 작성시간 08.10.29
  • 요즘에 들어 익숙해 지려고 하는데 또 시험기간이라 운동을 제대로 하기 힘들어지고 있어요 ㅠㅠ 이번주까진 열심히 운동하고 다음주 부턴 킥복싱만 할 수 있을꺼같아요ㅠㅠㅠ 이번주에 좀 열심히 해놓고 참아야겠죠 작성자 marc마스코트§ 귀여운 여우§ 작성시간 08.10.28
  • 그냥.....요즘들어 인생공부 많이하고 있습니다... 작성자 황승환(新選組) 작성시간 08.10.27
  • 하는거없이 그림만그리다보니 움직이질못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은 무료하지않겟네여 작성자 유튜브파이터 작성시간 08.10.27
  • 쵸크로 목을조를때의 압력은 얼마나될까요? 아나콘다아시죠? 아나콘다가 먹이감을 조여죽일때 나오는힘(대략 다자란 6-7미터) 얼마같습니까? 보통 4톤이라합니다. 아나콘다와 주짓수 왠지 통한다는.......^^ 작성자 김보건 작성시간 08.10.26
  • 진태야 이놈아 네나이에 뭐가 무료하냐~ 쫌 움직여라...... 작성자 김보건 작성시간 08.10.26
  • 무료하네여 작성자 유튜브파이터 작성시간 08.10.26
  • 새벽근무중에 잠시 들렸다 갑니다... 이번주 토요일날 마라톤 뛰러 서울 가는데... 밤에 출근이라 끝나구 바로 올라가야될 듯~ 작성자 에스코트(심재규) 작성시간 08.10.22
  • 어제 건재 세컨 보면서 하도 소리 질럿더니 머리가 아직도 아프군요..ㅋㅋㅋ 작성자 최오태 작성시간 08.10.20
  • 오늘 스피릿 건재 오빠 시합을 보고 왔습니다 건재오빠가 정말 아쉽게 져서 안타까웠지만 건재오빠 화이팅이예요!!ㅎㅎ 작성자 marc마스코트§ 귀여운 여우§ 작성시간 08.10.19
  • 아 드디어 시험이 끝나서 드디어 나갈 수 있습니다 !! 아 벌써부터 설렙니다 ㅋㅋㅋㅋ 빨리 도장가서 땀흘리고 싶습니다!!내일뵈요~ 작성자 유홍인 작성시간 08.10.19
  • 친구 아들 돌잔치라 태백 추전밸리 갔다가 좀 전에 왔네요... ㅎㅎ 작성자 에스코트(심재규) 작성시간 08.10.18
  • 간만에 토 일 휴일 입니다.... ㅋㅋㅋ 작성자 최오태 작성시간 08.10.18
  • 광하 그래서 안나왓구나 ㅠ 죽지마 작성자 유튜브파이터 작성시간 08.10.18
  • 3209명의 회원들이 한줄씩만 메모를 남겨줘도 다 읽는데 며칠은 걸리겠네요... 참여율이 너무 저조합니다... ;; 작성자 에스코트(심재규) 작성시간 08.10.18
  • 다리를다쳐서 여태쉬엇네요 시합도못나가고 ㅜㅜ 시합같이준비해주신 상혁이형한테죄송하구요~ 낫는데로 나가겠습니다! 작성자 이광하 작성시간 08.10.15
  • TEAM MARC FIGHTING... ^-^ 작성자 에스코트(심재규) 작성시간 08.10.15
이전페이지 86 현재페이지 87 88 89 90 다음페이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