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C./JIU-JITSUISM
회원1,592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
패치 잘 봤습니다... 괜찮은데요... ^-^
작성자
에스코트(심재규)
작성시간
08.09.22
-
자유게시판에서 다들 패치한번씩봐주시길바랍니다
작성자
비디오파이터(기획부)
작성시간
08.09.16
-
다들 추석 잘 보내시구... 오늘밤에 소원 꼭 비세요~ ^-^
작성자
에스코트(심재규)
작성시간
08.09.14
-
즐거운추석들되세요~
작성자
이광하
작성시간
08.09.14
-
이히히 추석잘보내십시시시.요
작성자
비디오파이터(기획부)
작성시간
08.09.12
-
오늘 18K 16돈 짜리 팔찌 잊어버림...소유가 괴로움 인것을
작성자
최오태
작성시간
08.09.10
-
오태씨 ,광하, 그래도 형이라고 위로해 주어 고맙소 ㅎㅎㅎ 덕분에 기분 쪼금 좋아요 ㅎㅎㅎ원장님 보건형님 오태,상혁씨 이하 모든 식구들 고생하셨고 즐거웠습니다 ....
작성자
세르처리
작성시간
08.09.09
-
등업 시켜주세요 정회원으로
작성자
축구소년
작성시간
08.09.08
-
오늘 액스레이찍었습니다. 손가락 마디에 고름이 고였더군요. 주사기로빼고 또 주사맞고 약먹고 지금은 괜찮습니다. 모두들 부상조심하시고.......... 누가 알겠습니까? 부상이란 예고없이오고 예고없이가는 존재라는거
작성자
김보건
작성시간
08.09.08
-
모두들 수고많았습니다. 다들 역시 부러울정도의 능력을 보여주엇습니다.
작성자
김보건
작성시간
08.09.08
-
처리형님 두경기 탭아웃 승 ... 멋지십니다...
작성자
최오태
작성시간
08.09.07
-
철희형님 몇경기를 소화하셨는데요... 멋지셨습니다 !
작성자
이광하
작성시간
08.09.07
-
건재에게 관광 ......체력고갈.....NO테그닉......어제 나의 실력...!!!!!
작성자
세르처리
작성시간
08.09.07
-
내일 망신....관광....그런거 당할것 같다 ㅎㅎㅎ꼭 가려고 노력하는데 ...어떻게 될지?
작성자
세르처리
작성시간
08.09.05
-
오태씨! 문자 잘 받았어요... ㅎㅎ 어제 언론사 기자들 때거지로 왔음~ 오늘은 상한가 쳤다구 하던데...
작성자
에스코트(심재규)
작성시간
08.09.04
-
네트워크~~~~~
작성자
최오태
작성시간
08.09.03
-
MARC 주짓수 네트워크!
작성자
shintaeyang
작성시간
08.09.03
-
참고로 .....장가가서 그 누군가 책임지려 한다면 ...운동 을 접던가 .......가정을 포기하세요 ㅎㅎㅎ 우라 마누라 카페에 자주 들어 오는데 ㅎㅎㅎ
작성자
세르처리
작성시간
08.09.02
-
간절하게 바라고 바라면 이루어 지는게 진리인것을 알고 있습니다 ....간절하게 바라고 있습니다 marc 식구들과 땀흘리며...운동하는것이 간절한 소망입니다....
작성자
세르처리
작성시간
08.09.02
-
안녕하세요 가입했습니다 잘부탁드려요 ~
작성자
정인하
작성시간
08.09.02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