햇님의 사극 드라마 기황후 배경음악을 피아노로 연주해 보았어요 너무 길어서 중간은 점프하고 처음도입부분과 후반부입하고 끝 부분만 연주했어요 실수도 많고 옥타브가 많지만 잘 봐주세요 이 음악만 들으면 햇님 기황후의 연기가 떠올라 눈물이 나요🥲
이거는 황진이 ost 꽃날 작품이예요
정말 꽃잎이 흩날리는 것 같은 곡이예요 실수가 많지만 좋게 들어주세요♡ 그나마 꽃날이 더 잘 연주한것 같아요♡
다음검색
햇님의 사극 드라마 기황후 배경음악을 피아노로 연주해 보았어요 너무 길어서 중간은 점프하고 처음도입부분과 후반부입하고 끝 부분만 연주했어요 실수도 많고 옥타브가 많지만 잘 봐주세요 이 음악만 들으면 햇님 기황후의 연기가 떠올라 눈물이 나요🥲
이거는 황진이 ost 꽃날 작품이예요
정말 꽃잎이 흩날리는 것 같은 곡이예요 실수가 많지만 좋게 들어주세요♡ 그나마 꽃날이 더 잘 연주한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