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생활의지혜

주호스님의 오이 백김치

작성자아그니스|작성시간26.06.05|조회수16 목록 댓글 0

      

          오이백김치

          재료; 오이. 무. 파프리카. 배. 소금. 생수.

                  ( 선택재료; 밀가루 또는 밥)

 

          담그는 법;1.오이를 4 등분한 뒤 티스푼으로 가운데 씨를 동그랗게 파낸다.

                         2.연한 소금물에 오이를 30분 정도만 짧게 절인다.

                         3.채 썬 무도 살짝 절이고, 파프리카는 오이길이에 맞춰 썬다. 

                         4.오이속에 무와 파프리카를 가볍게 채워 넣는다.

                         5.배즙과 생수, 소금을 섞어 국물을 만든다.

                         6.깊은 맛을 원하면 묽은 풀국을 아주 조금 넣은 뒤 함께 부어 완성한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