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주대회2 작성자나성민|작성시간26.06.20|조회수12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회장님께서 컵라면을 일환형님과 은희누나께서 과자ㆍ빵ㆍ음료수를 사오셔서 맛나게 먹고 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트롯쟁이)문남식 | 작성시간 26.06.20 역시 회장님ㆍ일환씨ㆍ은희씨ㆍ 응원차 갔군요.난 가보지도 못하고...아까전에 봤는데 정옥언니 입상했던데 축하드립니다.정옥언니 화이팅~~뒷풀이 할때 장소 주세요.정옥언니 축하 주 따라줘야지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