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서울대공원 탐방

작성자전광석화|작성시간26.06.23|조회수8 목록 댓글 0

오늘 장수43초 동창 정모에 참석하기 위해서 3호선 백석역에서 오전 09시11분 발 전철을 타고 충무로역에서 4호선으로 환승 후 대공원역 대합실에서 오전11시에 합류후 대공원 숲길을 줄거운 마음으로 걸으면서 주변을 경관을 감상 하면서 맑은 공기와 시원한 바랍이 반갑게 맞이해 주워서 고마웠다.
기분이 100%업되어서 기분이 최상의 컨디션으로 돌아왔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