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프로그램 있어서 알려드려요~
저는 어제 다녀왔어요~좋더라구요~~
신분증은 꼭 지참~
신청은 아래 링크 에서~
물과 운동화만 있으면 됩니다
청수 곶자왈이나 동백동산 모기 많아요
모기 기피제 갖고 가면 좋을 듯 합니다
:여름숲 숨낭애 13차 14차 참여자 모집
● 13차 6월 20일(토) 치유의숲+청수곶자왈
☆ 싱잉볼+호흡명상
● 14차 6월 27일(토) 치유의숲+동백습지
☆ 싱잉볼+호흡명상
▷ 시간 : 오전 8시 10분 버스탑승
☆ 장소 : 제주시 종합운동장 시계탑앞
(환상제주투어버스+가시리포레스트)
★ 필수지참 : 물, 개인 약품, 손수건, 비옷
◇ 주민등록증 제출 : 복권기금 지원사업의 특수성으로 필수 제출사항입니다
◐ 복장 : 등산화(운동화), 바람막이, 모자
☞ 명품 가방과 귀중품과 일회용품 자재 바람
☞ 구두, 샌들은 입장(참여)이 불가함
# 숲이 보낸 처방전 숲낭애는 복권기금(산림청/산림복지진흥원/복권위원회)으로 진행되는 (주)가시리포레스트 치유명상입니다
# 참여자는 사전과 사후에 설문을 받습니다
☏ 가시리포레스트 : 010-3857-6685
당일 담당 : 010-2889-1408
♧원활한 진행을 위해 취소는 자재 부탁드리며 불참 시 연락 바랍니다
♡ 신청 : https://forms.gle/giKRpQLkSgJuLgak8
♡ 카페 : https://cafe.naver.com/ecomeac/3065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한아름 작성시간 26.06.13 정말 좋은 정보네요
굿굿~~감사합니다^^
-
작성자블랙스완(동홍) 작성시간 26.06.13 초록빛과 붉은빛이
참!! 아름답네요ᆢ
저곳에서 마시는 차는 더욱더
향기롭겠죠~~
저도 한잔하고 싶어지네요ᆢ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
작성자봄이(제주) 작성시간 26.06.13 네~~ 맑은 공기 마시면 지친 일상이 치유가 될꺼 같아요^^
-
작성자데릭_(서울) 작성시간 26.06.14 참여하고 싶은 정말 좋은 정보네요
참여는 어렵지만
이런 좋은 프로그램이 있다는 걸 새삼 알았네요
기회가 된다면 꼭 참여하고 싶은 정보입니다.
감사합니다.
-
작성자녹풀(제주) 작성시간 26.06.14 사람 많은곳은 부끄럼을 타서 ^^. 좋은 정보 감사해요!
그래도 숲은 찾아가면 항상 반겨주는 장소라 어떤 계기가 되었든 좋아요 ^_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