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6월10일 수요일 4코스 후기

작성자블랙스완(동홍)|작성시간26.06.11|조회수88 목록 댓글 5

비록 둘뿐인 올레길이였지만
생각보다 덥지 않은 날씨 덕분에
긴코스였지만 즐겁게 잘 걷고왔습니다!!
후기 올릴 생각이 없어 사진도 안찍었는데
라오스님께서 보내주신 사진이 있어 몇장 올립니다!!
간만에 올레길에 동행해 주신
라오스님 감사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라오스(서귀포) | 작성시간 26.06.11 더운 날씨에 고생했어요
    정성을 담은 아이스 커피에
    간식먹고 분위기 좋은 카페에서
    바다을 보면서 커피한잔까지 ~~
    완주 도와줄려고 간만에 쉬는날
    시간 내주셔서 김사합니다
    다음에 건강하게 다음 올레길에서 뵈요

  • 작성자데릭_(서울) | 작성시간 26.06.11 하늘이 너무 맑고 파란네요
    가을 하는 같은 느낌
    두분이서 오손도손 걷는것도 좋다고 생각합니다.
    혼자보단 둘 둘보단 셋이이 좋겠죠 함께하면 좋은거니까요.
    날씨가 너무 좋아서 걷는동안 힘들지도 않았겠어요 자연에 취해서 걷다보면 힘든줄도 모르고 종점 자연은 정말 좋운 거 같아요.
    더군다나 시계가 뻥 뚫린 제주인데 얼마나 환상이겠어요.
    사진속의 하늘 빛 바닷 빛을 보니 부럽다는 생각만 드네요.
    육지에서 늘함께 하고싶은 마음만 보내는데 이렇듯 멋진 사진을 보면 대리만족한답니다.
  • 작성자한아름 | 작성시간 26.06.11 이 계절 제주는 가는 곳마다 꽃동산이네요ㅎ
    예쁜 길이라 걷는 발걸음도 가벼웠겠네~^^
  • 작성자녹풀(제주) | 작성시간 26.06.11 선인장 꽃이 보석처럼 반짝거려 보이네요 ^^. 평일이지만 두분이서 좋은 하늘에서 즐거운 시간 보내신거 같아 다행입니다!.

    더워지기 전에 저도 올레길 돌아보긴 해야하는데 ㅎㅎ...
  • 작성자빅마마(제주) | 작성시간 26.06.11 좋은 날씨에 좋은 걸음 하셨네요. 둘이 걸으면 둘이 걷는대로 셋이 걸으면 셋이 걷는대로 다 저마다의 즐거움이 있는 것 같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