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작성자 이후인 작성시간26.06.19 진주을 대표하는 명산 월아산 산행과 욥션으로
숲속의진주 수국페스티벌 축제 관광!
6월 중순 무더운 날씨에도 자연의 향기를 느끼며
산행과 수국축제 관광에 참여 해 주신 45명의
다정 회원님들께 감사 드립니다
금호저수지에서 출발한 월아산 국사봉까지
4km 높지는 않지만 바람 없는 날씨에 우리
회원님들 수고 많으셨습니다
특히 질매재에서 다시 시작되는 장군대봉 거쳐
청곡사까지 10km 4시간 30분 산행 A코스 완주
하시며 산행의 모든 과정과 우리 회원님들
멋진 사진 촬영 해 카페에 등재 해 주신
산마루 형님께 산행 때 마다 항상 경의를 표합니다
무거운 카메라 때문에 스틱도 사용 못 하시고
회원님들을 위해 종주 산행 하시는 형님이 계셔서
다정회원님들은 행복한 산행과 추억이 남게 되네요
산행이 힘들어 보지도 못하고 지나쳤던 멋진
풍경과 희안한 모습들 형님의 사진으로 보니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작품 사진 이네요
산행을 마치고 수국측제장의 아름다운 꽃과
함께 우리 회원님들 모습 촬영 해 주신 모델들
사진이 더욱 아름다워요
형님 무더운 날씨에 함께 산행과 관광
즐겁고 행복 했어요 감사 합니다
건강 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 산마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진주 월아산~
나즈막하지만 결코 작은산이 아닌
진주의 명산 진주의 진산이였습니다
육산길 비단길도 있었고
골산길 된비알도 있었고...
A코스 지름길을 외면하고
봉우리 오르는 릿지길을 선택하여
가는 등산로가 무더운 초여름날씨와
바람없는 날씨가 도와주어서(?)
건강땀을 많이 흘리다보니
당초 예상했던 산행보다 힘들었고
만만치 않다 하는 생각을 하였지만
월아산이라는 산이름답게
아기자기하고 아름답고
행복한 산행이였다는 산마루 개인적
총평입니다 ^^
만만치 않았지만 너무나 힐링했던
월아산산행 안전산행할 수 있도록
진두지휘 하시느라 명품대장 이대장님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주말 여름비가 충분한 해갈을
기대할수 있는 정도로
빗소리의 카타르시스로 귀를 자극하는
새벽의 주말입니다.
평안하신 주말과
휴일 보내시기 바랍니다.
산마루 방에 방문하시어
고운 응원의 댓글 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