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여선교회

여선교회 수련회~~

작성자김미선|작성시간26.06.15|조회수11 목록 댓글 1

수련회를 가장한(?) 여선교회 만의 나들이를 예배후 나갔습니다.

아주 대단하고 특별한 일을 하지 않고도 함께 밥먹고 차 마시고, 수다 삼매경에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주님 안에서 함께 믿음 쑥~, 사랑 쑥~ 커가길 소망합니다.

운전으로 섬겨주신 사모님과 염권사님 감사합니다~

그리고 사모님 쏘신 모든 것이 맛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여선교회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푸른초장 | 작성시간 26.06.18 우와~~ 또 색다른 느낌의 사진 올려 주셔서 감사합니다.
    거기에 멋진 감상문도 올려주셔서 고맙습니다.
    전주애린교회 홧팅!!
    여선교회 횟팅!!!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