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련회를 가장한(?) 여선교회 만의 나들이를 예배후 나갔습니다.
아주 대단하고 특별한 일을 하지 않고도 함께 밥먹고 차 마시고, 수다 삼매경에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주님 안에서 함께 믿음 쑥~, 사랑 쑥~ 커가길 소망합니다.
운전으로 섬겨주신 사모님과 염권사님 감사합니다~
그리고 사모님 쏘신 모든 것이 맛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여선교회 ~~
다음검색
수련회를 가장한(?) 여선교회 만의 나들이를 예배후 나갔습니다.
아주 대단하고 특별한 일을 하지 않고도 함께 밥먹고 차 마시고, 수다 삼매경에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주님 안에서 함께 믿음 쑥~, 사랑 쑥~ 커가길 소망합니다.
운전으로 섬겨주신 사모님과 염권사님 감사합니다~
그리고 사모님 쏘신 모든 것이 맛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여선교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