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배 후 여선교회 친목을 위한 즐거운 수련회 작성자진정희|작성시간26.06.18|조회수5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푸른초장 | 작성시간 26.06.18 참으로 보기에 아름다운 모습입니다..특히 빵을 드실 때 너무나 만족한 표정이군요~~~~~ ㅎㅎ사진 올려주셔서 고맙습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