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키네시아효소만들기 작성자서울농사꾼|작성시간26.06.22|조회수10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에키네시아를 잘게 썰어말려서 2L물병에 1/5물따르고 넣은후 효모티스픈과 설탕반컵정도넣고 하루에 한번씩 흔들고 마개를 열어 가스를 뺌7~10정도후 소주컵 2잔정도 마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학봉 | 작성시간 26.06.23 에키네시아가 뭔가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