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제주그린가드너

에키네시아효소만들기

작성자서울농사꾼|작성시간26.06.22|조회수10 목록 댓글 1

에키네시아를 잘게 썰어
말려서 2L물병에 1/5물따르고 넣은후 효모티스픈과 설탕반컵정도
넣고 하루에 한번씩 흔들고 마개를 열어 가스를 뺌
7~10정도후 소주컵 2잔정도 마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학봉 | 작성시간 26.06.23 에키네시아가 뭔가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