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상반기 나들이(1차) 작성자성공회행복노인|작성시간26.06.16|조회수7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2026년 재가어르신 상반기 나들이 1. 일 시 : 2026. 06. 05.(금) 10:00~17:002. 장 소 : 옥정호 붕어섬3. 참여인원 : 어르신 5명, 인솔 3명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