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브라이튼 여의도 분양정보와 분양가 안내

작성자power of love|작성시간23.05.12|조회수117 목록 댓글 0

브라이튼 여의도 사업위치는 영등포구 여의도동 31번지, 대지면적 14,795.00㎡, 연면적 246,322.006㎡로 고층형으로 추정된다.
84, 101 및 113A1 유형 단위는 전체 발전량의 많은 부분을 차지합니다.

이 프로젝트는 서울의 중심업무지구 중 하나인 여의도에 건설되었으며, 업무와 생활공간에 대한 니즈를 반영하여 더욱 주목받았다. 지하 6층, 지상 49층 규모의 건물 4개동과 아파트 2개, 오피스텔 1개, 업무시설 1개동이다. 브랜드 장비, 조식, 티타임, 미팅 라운지 등을 갖춘 피트니스 센터와 세차, 하우스키핑 등의 컨시어지 서비스는 더욱 품격 있는 라이프스타일을 만들어 줄 것입니다.

 

브라이튼 여의도  주변에 GTX-B 노선도 향후 예정되어 있어 기존 가치보다 더 많은 가치를 더할 수 있는 기회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영등포역에서 KTX나 다른 노선열차를 이용하면 전국적으로 빠른 속도로 이동할 수 있어 업무시설과 주거시설의 니즈를 모두 반영한 현장이라고 평가할 수 있다.

브라이튼 여의도 단지 내 녹지조경과 함께 다양한 편의시설과 컨시어지 서비스가 제공되어 인근 고급주거단지 수요에 주목했다.
안녕하세요, 매물의 위치는 입주자의 수요는 물론 시세에도 영향을 미칩니다. 오늘 살펴볼 브라이튼 여의도 아파트 부지는 구 여의도 MBC 부지에서 공급받아 다양한 환경적 편익을 확보할 수 있어 여타 현장 매물과는 다른 출발선에서 출발한다.
.특히 아파트와 오피스텔은 건물의 사선배치로 한강뷰와 한강뷰를 보다 쉽게 누릴 수 있다. 도로변에 위치하여 시인성이 좋아 업무 및 판매시설 수요가 높습니다.
브라이튼 여의도 아파트 전용면적을 기준으로 84~135세대가 분양되며, 평지는 약 35~55평의 제품으로 구성된다.

브라이튼 여의도 이런 장점과 함께 부지 인근에 탄탄하게 자리 잡은 교통 인프라도 수요층의 관심 대상이다. 현재는 단지에서 올림픽대로, 강변북로 이용이 용이하고, 지하철의 정류장인 여의도역과 겹치기 때문에 수도권 업무지구 출퇴근 시간은 20분 내외에 불과하다. 5와 9.
지역 부동산 시장에 호재로 작용할 기존 인프라와 재개발 계획을 살펴보면 해당 부지의 프리미엄은 계속될 것으로 예상되니 더 알아보고 관심을 가져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브라이튼 여의도 단지 바로 앞에 인프라 정보를 보면 대형 백화점 더현대와 인근에 문화쇼핑시설이 있어 도보권내에서 편리한 쇼핑과 문화인프라를 누릴 수 있습니다.

브라이튼 여의도 현재 사업장이 위치한 여의도에서는 브라이튼 여의도 아파트 사례와 유사한 초고층 재개발이 진행되고 있어 고급 신축 주거벨트의 중심으로 대지가 부각될 것으로 예상된다.
올해 2023년 9월 준공 예정이며 2019년 오피스텔 정보를 보면 현재 시세는 8억호에서 15억호로 올랐다. 브라이튼의 장점과 경쟁력 덕분에 이 가치는 계속될 것으로 보인다. 브라이튼 여의도 여의도아파트.공동주택 454세대, 오피스텔 849세대로 전체적으로 돌출된 발코니와 테라스 디자인이 돋보인다. 이번 외부계획 설계는 아파트가 여의도의 시그니처 플레이스로 재탄생할 수 있는 가능성을 보여주지만, 건물 사이의 공간이 넓고 고층이기 때문에 도시뷰 확보에 유리하다고 생각한다.

브라이튼 여의도 관심등록접수안내 및 모델하우스 관람안내는

등록하신 순서대로 안내를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공유하기
  • 신고하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