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훈련사진

6.7 합동훈련/도청-구이농협

작성자안수정(2026신입지원부장)|작성시간26.06.07|조회수100 목록 댓글 4

오늘은 함께할 러닝메이트가 없었어요(진숙언니야~~ㅠ)
혼자 달리며 이런저런 잡생각중 하나
2년전 전마클 가입하고 이코스 울며불며 완주했던기억이 생각났어요
포기하지 않고 끝까지 달릴수있었던 이유는 힘들때 함께달려준 우리팀이 있었기에 포기를 몰랐습니다
큰힘을 심어준 나의전마클 킹왕짱 👍🏻

ps.오늘 합훈사진에 행복이 가득해서 참 좋아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한정희(아중팀) | 작성시간 26.06.07 역시나
    수정이만할수있어
    뛰다 찍사~~^^
    덕분에웃음지으며뛸수있어고마와요~
  • 작성자이영미 | 작성시간 26.06.07 더운데
    멋진모습입니다
  • 작성자허강회 | 작성시간 26.06.07 뱃살 출렁출렁 사진 감사합니다 🫣
  • 작성자하경성(남부팀) | 작성시간 26.06.07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