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함께할 러닝메이트가 없었어요(진숙언니야~~ㅠ)
혼자 달리며 이런저런 잡생각중 하나
2년전 전마클 가입하고 이코스 울며불며 완주했던기억이 생각났어요
포기하지 않고 끝까지 달릴수있었던 이유는 힘들때 함께달려준 우리팀이 있었기에 포기를 몰랐습니다
큰힘을 심어준 나의전마클 킹왕짱 👍🏻
ps.오늘 합훈사진에 행복이 가득해서 참 좋아요
다음검색
오늘은 함께할 러닝메이트가 없었어요(진숙언니야~~ㅠ)
혼자 달리며 이런저런 잡생각중 하나
2년전 전마클 가입하고 이코스 울며불며 완주했던기억이 생각났어요
포기하지 않고 끝까지 달릴수있었던 이유는 힘들때 함께달려준 우리팀이 있었기에 포기를 몰랐습니다
큰힘을 심어준 나의전마클 킹왕짱 👍🏻
ps.오늘 합훈사진에 행복이 가득해서 참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