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훈련사진

6월14일 위봉폭포-수만교

작성자안수정(2026신입지원부장)|작성시간26.06.14|조회수92 목록 댓글 5

전북체고가는길 설레였습니다
2년전 또 울며불며 달렸던기억이^^;;;
오늘은 혁신 신입이랑 찬찬히 달리니 웃음이나네요ㅎ
훈련 수고많으셨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고연성(남부.22대 삼국장) | 작성시간 26.06.14 급수를 기다린건지 수정이를 기다린건지...ㅎ 지치고 힘들때 나타나가꼬^^ 발랄수정 수고헷
  • 답댓글 작성자안수정(2026신입지원부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수랭이를 기다린걸로~^^
    수고했어요 삼국장님 👍🏻
  • 작성자박성효(22대 회장) | 작성시간 26.06.14 멋진사진 고마워. ^^
  • 답댓글 작성자안수정(2026신입지원부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오늘 베스트샷은 회장님~!! 멋지십니당ㅎ
  • 작성자이순자(아중팀) | 작성시간 26.06.15 해 맑게 뛰어오는 부부덕에 같이 기분 좋아지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