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체고가는길 설레였습니다
2년전 또 울며불며 달렸던기억이^^;;;
오늘은 혁신 신입이랑 찬찬히 달리니 웃음이나네요ㅎ
훈련 수고많으셨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고연성(남부.22대 삼국장) 작성시간 26.06.14 급수를 기다린건지 수정이를 기다린건지...ㅎ 지치고 힘들때 나타나가꼬^^ 발랄수정 수고헷
-
답댓글 작성자안수정(2026신입지원부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수랭이를 기다린걸로~^^
수고했어요 삼국장님 👍🏻 -
작성자박성효(22대 회장) 작성시간 26.06.14 멋진사진 고마워. ^^
-
답댓글 작성자안수정(2026신입지원부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오늘 베스트샷은 회장님~!! 멋지십니당ㅎ
-
작성자이순자(아중팀) 작성시간 26.06.15 해 맑게 뛰어오는 부부덕에 같이 기분 좋아지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