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훈련사진

6월 21일 합동훈련(도청-구이농협)

작성자안수정(2026신입지원부장)|작성시간26.06.21|조회수61 목록 댓글 3

지각해도 찰칵찰칵
달리기 너무 좋은날씨였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임나영(남부팀) | 작성시간 26.06.21 제 2의 합훈 봉사자 ㅎ
    매주 즐런하며 사진도 열씨미~
    늘 밝은 수정~😊👍
  • 작성자한승민2:49:30ㅡ북부/풀113회 | 작성시간 26.06.21 sorry 😞 너무 빨라 카메라가 못 잡았죠^^
    담에는 슬로우 모션 으로 ^^
  • 작성자유현정(남부팀) | 작성시간 26.06.21 수정이만나면 자동반사 스마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