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부팀.김서연님 아들 태율이 백일떡♡ 나영님의 수박 깍두기 감사합니다^^♡♡♡
비오는데 다들 잘뛰셧습니다 좋은주말 보내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한정희(아중팀) 작성시간 26.06.21 비도와서
급수할려면심난하고 끕끕했을건데
감사드립니다
서현이 아가백일축하해^^~
떡도맛나게잘먹고 시원학급수덕분에완주했어요 -
작성자한승민2:49:30ㅡ북부/풀113회 작성시간 26.06.21 이 맛에 합훈 나갑니다. 감사합니다
-
작성자유성훈(북부팀) 작성시간 26.06.21 우중주급수 수고많았어요~♡
-
작성자이순자(아중팀) 작성시간 26.06.21 따뜻하게 공수해온 태율이 백일떡 넘 맛나게 잘 먹었어~~ 건강하고 지혜롭게 쑥쑥 자라길~~💕💕
비오는데 정성가득 급수 많이 먹어서
올때라도 조금뜀~ㅋ
고마워~^^ -
작성자유현정(남부팀) 작성시간 26.06.21 출발전 예보에 없던 비 맞으며 당황스러웠는데 성우 너 우산쓰고 즐거워 보이더라~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