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부터 비오는 날~ 모두 애쓰셨어요^^
일찍부터 반갑게 만난 서연이~
아들 백일떡을 회원님들 드시라고
두박스나 두손 무겁게~ 고마워요♡
♡태율이 100일 축하해!~ 건강하게 잘 자라렴♡
사진 많이 찍었는데 다 올려봅니다~^^
오늘도 모두 행복한 날 되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임나영(남부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크고 좋은 양파 감사해요♡
다들 사이좋게 나눠 가져갔어용^^ -
작성자이순자(아중팀) 작성시간 26.06.21 비도오는데 급수에 사진에 바빴을텐데 다 찍어주느라 애썼어~~ 고마워~^^
-
답댓글 작성자임나영(남부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넵~^^ 남는 건 사진이라고 여러장 찍어야 건질 사진 나올까 싶어 열씨미 ㅎ즐저녁 보내시고 편히 쉬세욤♡
-
작성자유현정(남부팀) 작성시간 26.06.21 비오는날 급수하느라 나영이 수고 많았어~
서연이 아기 태율이 건강하게 무럭무럭 잘 자라서 엄마랑 달리기하러 와~♡ -
답댓글 작성자임나영(남부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ㅎ 금토일 넘 피곤하게 보냈는지 쓰러져 일찍도 잤네요ㅋ
도청서 찾았더니 언니 일찍 집으로 걸어서 가셨다고~괜찮으신 거죠? 아프지말고 함께 오래오래 건강히 달려욧!♡