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중팀 회원님이 촬영한 사진
어쩌다 보니 제가 사진 만들어서
올리게 되었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이순자(아중팀) 작성시간 26.06.19 색감 보정까지해서 올려주시고 넘 감사합니다~~♡♡
고생하셨어요~^^
덕분에 함께한 사진 볼 수 있네요~
준비하신 임원진들 스폰해주시고 자봉해 주사분들 모두 감사합니다~~
힘들기도하고 재밌기도하고~
즐거웠던 산행이었어요~ -
작성자한정희(아중팀) 작성시간 26.06.19 다시 기억이새록새록올라오네요
감사합니다
좋은날이었습니다 -
작성자임나영(남부팀) 작성시간 26.06.21 색감이 너무 예쁘네요^^
정성 담긴 사진 감사드려요♡ -
작성자박정아(아중팀 여성부장) 작성시간 26.06.21 우와!! 드디어 사진을 보내요~
영석오빠!감사해요🙏
혁이도 사진 찍느라 고생햇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