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6/5(금)역탐.

작성자조 은|작성시간26.06.08|조회수9 목록 댓글 0

아침에 역탐가기. 광화문에서 모여 박물관탐방하는데. 나는 일가야해서 출석만체크하고 모처럼 참석한여백이와(시술후)
영심.호재와 같이점심먹고헤어지기로. 광화문"미진"에서 웨이팅1시간만에들어가 모밀과돈까스먹고 스타벅스가서 차마시고 있는데 세훈아빠전화. 여백이가 대신받아서 차마시고 가니조금만 기다리라하고 있다 나만먼저 나오다. 구파발가서 일같이하고들어오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