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6/11(목)걷기

작성자조 은|작성시간26.06.11|조회수12 목록 댓글 0

오늘은 모처럼 걷기가기로.
11시에 구일역에서 모여 한강변걷고. 간식타임후 민정언니와 토욜 역탐가는거 상의하러 둘이 중간에 빠져 신도림역쪽으로 걷다. 신도림역앞 식당에서 냉면먹고 근처 파리바게트에서 팥빙수먹으면서 회비정산하고 버스좌석마무리하다. 언니와 전철타고 종로3가에서 헤어지다.
집에와서 한숨자다.
저녁은 냉장고정리겸 상추겉절이하고 세훈아빠가 청국장찌개끓여서 먹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