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6/14(일)중학동창모임

작성자조 은|작성시간26.06.14|조회수18 목록 댓글 0

새벽5시에 일어나 경노와 중산공원파크장에가서 공치다.
순자.소화는 어제환희콘서트에서 에너지를 많이썼는지 일어나지못하고 공치는거는 기운딸려서못할거같아서 둘만나오다.공치고8시쯤 들어가서 애들깨우고 과일이랑 요거트먹다. 점심은 맛난거먹자고 해서 오리진흙구이집을 찾아서예약하고. 오픈시간전에 호수공원잠깐산책하다. 시간되서"미덕원" 가서 너무 맛나게먹고. 커피는 "포레스트아웃팅스"에가서 팥빙수와빵먹고 수다떨다가 오늘도 순자는 환희콘서트또간다해서 일산집에서나는짐챙겨서 경노가 나를 먼저 집에내려주고.소화는 버스정류장에내려주고 순자는 콘서트장앞에내려주었다함.
우리다음만남과 회비적립된걸로 크루즈가는거 생각해보기로 하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