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6/15(월)수영장

작성자조 은|작성시간26.06.18|조회수10 목록 댓글 0

오전에 수영장. 열흘만에 가니 힘들다. 티타임후 집으로~
낮에 세훈아빠와 장보러원당시장으로. 세훈아빠 속옷사고 이것저것사다보니 양손이한가득이다. 도너츠도사서 먹으며 집으로. 짐풀고 쉬다.
오후에 생가난김에 엘내과가서
가슴밑올라온살 초음파 찍어보니 그냥 살이란다~ㅋ 근데왜 한쪽만 살이 올라왔냐고~~~!
병원서 내려와서 약국에서 별이 피부병약(터비덤큐어스프레이)주문해놓고 오다.
저녁은 시장서 사온 콩국물넣고 콩국수 해먹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