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벽 6시에 장곡리가서 잠깐 공치고 들어와 일나갈준비. 도시락싸놀고 있는데 세훈아빠 전화와서 레일이 고장나서 일도못하고 기사 기다리는중이라고~ 11시에 언락와서2대만 레일 밀어서 싣고나온다고하다.평일수준으로 일하고들어오다. 내일이 화요일물량이되겠군.
저녁은 또 콩국수. 시장서 산거 더 맛이없는건 왜일까? 복만네에 길이들었나.
다음검색
새벽 6시에 장곡리가서 잠깐 공치고 들어와 일나갈준비. 도시락싸놀고 있는데 세훈아빠 전화와서 레일이 고장나서 일도못하고 기사 기다리는중이라고~ 11시에 언락와서2대만 레일 밀어서 싣고나온다고하다.평일수준으로 일하고들어오다. 내일이 화요일물량이되겠군.
저녁은 또 콩국수. 시장서 산거 더 맛이없는건 왜일까? 복만네에 길이들었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