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6/17(수)수영장.일.

작성자조 은|작성시간26.06.18|조회수16 목록 댓글 0

오전에 수영장. 티타임후 집.도시락싸서 일나감. 일끝내고 집에왔다가 은행가서 여행방 회비일부찾고. 주민센타가서 유가지원금 신청하니 의료보험많이낸다고 받을수가 없단다. 이런~~ 1인가구는 8만원이상이면 못받는단다. 의보많이내는것도 짜증나는데 지원금도 못받는다니 억울하다.
집으로 오는길에 별이피부약 왔다해서 약국가서 사가지고들어오다.
저녁은 목살 구워서 쌈싸먹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