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6/19(금)역탐. 선정릉. 일

작성자조 은|작성시간26.06.20|조회수8 목록 댓글 0

오전10시에 선정릉역에서 역탐회원들 출석체크하고.바로 다시전철타고 구파발로.
어제 원정갔다오니 혼자일하는거힘들다고 징징대서 일하러감. 일끝내고 집에와서 조금졸다보니 비가 엄청쏟아지다.
저녁은 닭사온걸로 백숙해서 반먹고 나머지는 살발라서 닭개장해놓다. 세훈이전화와서 내일몇시에 오냐고해서 일끝내고 오후5시쯤 간다고하다. 닭개장먹라냐하니 먹겠다해서 싸놓고.우리거는 소분해서 냉동실에넣어놓다. 밥도해서소분해놓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