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6/21(일)장곡팀원정(한여울파크)

작성자조 은|작성시간26.06.21|조회수4 목록 댓글 0

새벽5시에 영민이만나.봉일천복지센터주차장으로. 오늘은 장곡멤버들8명이 포천 한여울파크장으로 원정가는날. 봉일천에서 경노.혜선언니.평운오라버니만나서 포천으로~ 한여울구장에서 영운.병기오라버니. 재창이까지모여 8명이 모두 빨간모자쓰고 라운딩시작. 혜선언니가합류해서 조금더 시끄러운모임인데 즐거웠다.
36홀돌고11/40분쯤 점심식사는 신철원에 있는"철원막국수"집으로. 맛은좋았다. 식사후 영운오라버니가 라운딩에서 홀인원하셔서 커피사시다.
커피숍앞에서 헤어지고 집으로 오다. 오늘 너무 즐겁고 재미있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