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월례회 소식

2026년 6월 월례회

작성자고은희|작성시간26.06.08|조회수298 목록 댓글 0

◈ 2026년 6월 월례회 ◈

 

'동백의 향기, 함께 여는 미래!'

 

안녕하세요.

6월 월례회의가 아래와 같이 개최될 예정이어서 바쁘시더라도 동문회 운영방안 논의를 위해 참석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동문 여러분의 관심과 참여가 동문회 발전에 큰 힘이 됩니다.

많은 참석 부탁드립니다.

 

- 일시: 2026년 6월 8일(월) 11:00

- 장소: 동문회관(산천단 남길 32-11)

- 참석대상: 제31대 임원

- 보고사항: 주요 활동사항 및 바자회 운영결과 및 재정운영 현황

- 기타 안건

 

[제31대 임원]
[안내]

6월 부서별 업무 및 역할분담 안내합니다.

♤ 회의 진행 및 사회: 사무국장
♤ 회의록 작성 및 임원소개 시 마이크 관리: 총무부
♤ 참석자 확인 및 명찰 배부 & 수거: 봉사부, 체육부

♤ 음료 담당: 재무부
♤ 음향관리 및 사진촬영: 홍보부, 관리부

♤ 점심 예약 및 안내: 부회장

♤ 회의 종료 후 마무리 및 정리: 참석임원 전원 협조

 ☞ 역할분담은 참석하는 인원 중심으로 배정되었고, 월별로 달라질 수 있습니다.

 

[동백동문 바자회 영상 감상]

▶ 개회

부명숙 사무국장이 6월 월례회 시작을 알리다.

(임원 및 기대표 57명 중 38명 참석)

 

 

▶ 국기에 대한 경례

 

▶ 회장인사

[오승희(고29) 동문회장]

 

▶ 보고사항

[주요 활동사항 보고]

[부명숙(고32) 사무국장]

- 바자회 운영결과 보고

 

- 후원금 모금현황

 

- 백영심 동문 감사메시지

 

[재정 운영 보고]

[강순자(고32) 재무부장]

 

▶ 공지사항

   - 제주여중 「지난 20년」책자 수령 안내

   - 화장실 사용 안내 

   - 골프동호회 회장배 골프대회 안내

   - 무대극 '동백이 피는 곳' [총괄기획: 오순희(고34)] 공연 안내

 

[장미량(고39) 관리차장]
[강승희(고31) 골프동호회 회장]
[오순희(고34) 문화부장]

 

▶ 교가 제창

 

▶ 폐회

[사진촬영]

 

[오찬]

먹음직스런 한라산 쑥찐빵과 쑥개떡은 이정란(고31) 기대표와 빈영미(고34) 체육부장께서 찬조해 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