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는 초이님 남편입니다.
인체파동원리에 의한 치료를 접한지 만 8년만의 오랜 은둔(?) 끝에, 오늘은 창안자인 박종부 선생님께 진정한 감사의 말씀을 드리면서, 초이님의 소중한 학우분들께 체험 사례와 꿈을 공유하며, 모든 분들이 함께 사명을 완수하시길 원하며 몇 자 올립니다.
직장에서의 극심한 스트레스로 고개가 돌아가지 않아 사이드 미러를 보지 못해 운전도 못하고, 이런 저런 질병으로 바람 앞의 촛불같은 심정으로 지내던 8년전 구정 연휴 첫 날에, 갑자기 우측 발바닥 앞쪽이 부으면서 통증이 와서 걸을 수가 없어 이제는 출근조차도 어려운 형편이 되었었습니다. 강남 모 족전문병원에서 치료를 받던 중 차도가 없어서 실의에 빠져 있을 때 초이님이 사생 결단 기도하다가 뒷머리에 강한 충격의 통증 체험을 하고, 저의 병이 발이 아닌 머리에 있음을 응답받고 귀가후 인터넷 검색하였습니다. 그리고 강남의 모한의원을 찾았고, 그 곳에서 치료를 받고 완치가 되어 가던 중 그 한의원이 인체파동원리 월간 정모 교육장임을 알고 교육에 참석하기 시작하여 초이님이 제 주치의가 되기로 결심, 오늘에 이르게 되었습니다.
서론이 길었습니다만, 공유하고자 하는 것은 코로나 자가 격리 끝내고 내일부터 다시 출근하는 14일간의 치료 경험입니다. 직장에서 퇴근하니 초이님이 제가 코로나 양성자와 근접 접촉자가 되어 보건소에서 코로나 검사를 받아야 한다는 이야기를 해 주셨고 검사를 받아 다음날 음성 판정은 받았습니다. 그런데 코로나 검사를 받으면 14일 격리를 해야 한다고 해서 격리를 시작함과 동시에 제 몸에서 이상이 감지되기 시작 했습니다. 뒷 머리가 땡기고, 눈이 풀리며, 양어깨가 무너지고, 발이 차가워져 왔습니다. 누워서 초이님한테 침을 맞고 있는데 순간적으로 ‘아~~~ 이러다가 오늘 세상을 떠나겠구나’ 하는 생각이 들면서 눈도 뜰 수가 없었습니다. 직장에서 코로나 양성 직원 발생으로 갑자기 하루 아침에 30여명의 대체 인력을 채용해서 투입하는 등 격무에 시달려 제 심신이 엉망이 되어 있었나 봅니다. 초이님이 침으로 치료를 시작하자 어매~~~ 몇 분 사이로 머리가 맑아지고 눈이 떠졌습니다. Amazing!!! 그리고 이 현상은 며칠간 불시에 2차례 더 왔고 그 때마다 초이님은 침, 지압, 화석볼 돌리기, 파동볼 지압, 종부환 복용 등으로 다스렸습니다. 그리고 11일째 되자 몸이 정상으로 돌아왔습니다. 만약 나의 여왕이신, 초이님이 종부테라피치료법을 배우지 않았으면 내가 어떻게 되었을까? 생각하니 끔찍합니다. 그래서 종부파동원리를 가르쳐 주신 박종부 선생님께 더욱 감사를 드리며, 이 원리를 알게 하신 하나님께 영광을 돌려 드립니다.
종부테라피 교육생 모든 분들이 실력을 갖추시어 본인의 건강회복은 물론, 저와 같은 불의의 순간에 아무것도 할 수 없는 절대 절명의 순간에 본인 및 지인들의 생명을 살려 질병을 다스리는 가정과 사회에 꼭 필요한 사람들이 되셔서 육체적인 건강뿐만 아니라 정신적으로도 더욱 건강한 나라를 만들어 주시기를 바라마지 않습니다. 모든 분들이 이 땅의 빛과 소금이 되셔서 이생의 마지막 날에 몸은 비록 땅속으로 갈지라도 이름은 종부테라피와 함께 자자손손에게 전수되어 창대케 되시기를 기도 드립니다. 저도 8년 동안 이루지 못한 청력 회복을 하는 그날까지 다시 힘을 내어 초이님과 함께 노력해 볼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파워심(심우석) 작성시간 20.09.16 모든 분들이 위 사례와 같이 대처할 수 있는 실력이 생긴다면 더없이 좋겠지만 쉽지는 않은지라..
여하튼 감동적입니다. 청력도 회복되시기를 기원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초이 1225(최영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0.09.25 감사합니다~
-
작성자오승하 작성시간 20.09.16 일단은 축하드립니다
그리고 종부 테라피! 대단합니다
우리가 몰랐던 치료법입니다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초이 1225(최영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0.09.25 감사합니다~
-
작성자짱아 작성시간 20.10.23 완케하시어 하나님께 영광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