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아직 얼마 있어야 꽃이 될까?-죽절초

작성자chunpee 23|작성시간26.06.05|조회수17 목록 댓글 0

보통 키가 1m 정도이고 풀같이 보이고

꽃잎과 꽃받침이 없는 꽃은 아주 부실하지만...그 독특한 모양이 기대되어..마음을 조립니다

마디가 도드라진 모습을 보고 대나무 마디 같다? ( 죽 절) 고 이름 지어진 죽절초

꺽꽂이도 잘 자라고...키우는 데는 별 어려움이 없다

한편으로 열매가 매력적인데 한겨울에 술에서 빨간 열매를 만날 수도 있다

게다가 나무 인데...죽절초란 이름은 잘못된 것이다. 죽절목  죽적나무라 부르는게 옳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