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아왜나무 개화

작성자chunpee 23|작성시간26.06.10|조회수11 목록 댓글 0

 

아왜나무는 줄기가 곧게 서고 밑동에서 몇개로 갈라져 가지를 친다

\어린 가지는 붉은 빛을 띠고

6월에 피고 제주와 남부 지방에서도 자라며 관상용 또는 생울타리용으로도 활용합니다

불에 잘 안타므로 방화림 조성에 적합하고...우리 뒷집 할배는 생울타리로 삽목하더니 ..엉청난 생울타리로 변하고..이런저런 이유로....할머니 돌아가시고 ...부지런한 할아버지는  

요양병원으로 가고 나서... 거의 안보이던  아들이 와서는 전망을 해친다고  3m 수준의 야왜나무 생울타리를 1m 이하로 다 자르고 마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