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록나무는 5,6월이 되면 잎에 이런 벌레집이 생긴다
좀 징그럽다!
어찌보면 진딧물의 자연재해와 비바람을 막아주는 요새다
이 벌레집 안에서 무성생식으로 알을 수천개를 낳고 기르다
한 여름이 되면 벌레집이 단단해지고 끝이 갈라져 구멍이 생기면...날개달린 진딧물이 날아가
2차로 대나무 등에 이사간다.
사람 눈에 보기 싫지만...조록나무도 이상 없이 자라고...해서
자연스런 자연생태로 봐야할 것 아닌가 싶어요!
다음검색
조록나무는 5,6월이 되면 잎에 이런 벌레집이 생긴다
좀 징그럽다!
어찌보면 진딧물의 자연재해와 비바람을 막아주는 요새다
이 벌레집 안에서 무성생식으로 알을 수천개를 낳고 기르다
한 여름이 되면 벌레집이 단단해지고 끝이 갈라져 구멍이 생기면...날개달린 진딧물이 날아가
2차로 대나무 등에 이사간다.
사람 눈에 보기 싫지만...조록나무도 이상 없이 자라고...해서
자연스런 자연생태로 봐야할 것 아닌가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