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조록나무 충영(벌레집)

작성자chunpee 23|작성시간26.06.13|조회수15 목록 댓글 0

 

조록나무는 5,6월이 되면 잎에 이런 벌레집이 생긴다

좀 징그럽다!

어찌보면 진딧물의 자연재해와 비바람을 막아주는 요새다

이 벌레집 안에서 무성생식으로 알을 수천개를 낳고 기르다

한 여름이 되면 벌레집이 단단해지고 끝이 갈라져 구멍이 생기면...날개달린 진딧물이 날아가

2차로 대나무 등에 이사간다.

사람 눈에 보기 싫지만...조록나무도 이상 없이 자라고...해서

자연스런 자연생태로 봐야할 것 아닌가 싶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