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 가지는 연녹색이고
잎눈(엽아)가 끝이 뾰족해 활모양으로 약간 구부러져 있다고 비쭉이나무라 한다
이제 꽃이 피고 1~~2주후에 만개할 것 같습니다. 꽃은 아래로 달리고 꽃잎은 5장이며
어디서나 잘 자랍니다
잎 마지막 잎눈이 활모양으로 약간 구부러져있다
다음검색
어린 가지는 연녹색이고
잎눈(엽아)가 끝이 뾰족해 활모양으로 약간 구부러져 있다고 비쭉이나무라 한다
이제 꽃이 피고 1~~2주후에 만개할 것 같습니다. 꽃은 아래로 달리고 꽃잎은 5장이며
어디서나 잘 자랍니다
잎 마지막 잎눈이 활모양으로 약간 구부러져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