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비쭉이나무 개화

작성자chunpee 23|작성시간26.06.15|조회수15 목록 댓글 0

어린 가지는 연녹색이고

잎눈(엽아)가 끝이 뾰족해 활모양으로 약간 구부러져 있다고 비쭉이나무라 한다

이제 꽃이 피고 1~~2주후에 만개할 것 같습니다. 꽃은 아래로 달리고 꽃잎은 5장이며

어디서나 잘 자랍니다

 

잎 마지막 잎눈이 활모양으로 약간 구부러져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