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광나무 개화

작성자chunpee 23|작성시간26.06.17|조회수14 목록 댓글 0

우리집 광나무는  친구가 12년 전에 작은 묘목을 준 것을 심었다

하도 잘 자라...뒷집 할배집에 피해를 줄까봐...내 키 높이에서 2번이나 줄기를 잘랐지만

지금은 거의 가시나무 종류 만큰 무지하게 성장해...키가 8~10m정도다

차고 지붕위로 원추형으로 자란 광나무 위세가 어마하다

넘 높아 뒷집에 가서...살짝 찍고 내려오곤..한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