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집 광나무는 친구가 12년 전에 작은 묘목을 준 것을 심었다
하도 잘 자라...뒷집 할배집에 피해를 줄까봐...내 키 높이에서 2번이나 줄기를 잘랐지만
지금은 거의 가시나무 종류 만큰 무지하게 성장해...키가 8~10m정도다
차고 지붕위로 원추형으로 자란 광나무 위세가 어마하다
넘 높아 뒷집에 가서...살짝 찍고 내려오곤..한다
다음검색
우리집 광나무는 친구가 12년 전에 작은 묘목을 준 것을 심었다
하도 잘 자라...뒷집 할배집에 피해를 줄까봐...내 키 높이에서 2번이나 줄기를 잘랐지만
지금은 거의 가시나무 종류 만큰 무지하게 성장해...키가 8~10m정도다
차고 지붕위로 원추형으로 자란 광나무 위세가 어마하다
넘 높아 뒷집에 가서...살짝 찍고 내려오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