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비파나무 열매 맺는 계절

작성자chunpee 23|작성시간26.06.18|조회수28 목록 댓글 0

온실  뒤 그늘진 곳에 아무렇게 심은 비파나무가 그래도 꽃도 피우고, 열매도 따박따박 연다.

고맙게!

중국과 일본이 원산지고

열매 모양이 중국 악기인 비파를 닮았다고...비파나무라 이름 지어졌고

꽃이 귀한 늦가을에서 겨울에 작은 꽃이 피고

이듬해 초여름에 황금색으로 익고. 과일로도 식용한다

 

궁금해서  찾아보니  이게 중국 전통악기 비파네요...

노란색에 둥글다 보니....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