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죽절초 꽃 이제사 모양이 납니다

작성자chunpee 23|작성시간26.06.19|조회수8 목록 댓글 0

죽절초 꽃은 꽃잎과 꽃받침이 없이 암수술 만으로 피는데

아주 작아서...잘 찍을 수가 없지만...가진

똑딱이 카메라로 촬영해 봅니다

이게 최고의 접사 사진입니다 ㅎ

 

멸종위기 식물 2급에 속하고

이제사 겨우 꽃같아 보입니다^^

키는 보통 1~2m이고 자연 숲속에서는 거의 보기 어렵습니다

꺽꽂이로도 잘 자라고 씨앗으로도 발아가 잘되는 편입니다

줄기 마디가 굵어 대나무 같다고 죽절초라 불리고

키우기는 쉽지만...자연에서는 보기 매우 어렵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