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새나무를 벌써 8년째 집 마당에 키우고 있다지만...
이렇게 무식할 줄이야?
먼저 모새에 새잎이 나는 줄 알았습니다!
새잎이 나는 줄...녹색 조그만 새잎인 줄....ㄷㄷ
그러다 1~2주 지나니?
어라 꽃이 핀다.
엽아가 아니라 화아(꽃주머니)인 줄도 모르고....ㄷㄷ
제주와 남해안 해안에 자라고 키는 작다
잔님 진도 해남 해안가에 자주 볼 수 있다
잎은 두텁고 얕은 톱니가 있어서....사스레피나무와 헷갈리기도 한다.
이 아름다운 꽃을 모르고 아직도....ㄷㄷ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