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모새나무 개화

작성자chunpee 23|작성시간26.06.23|조회수7 목록 댓글 0

모새나무를 벌써 8년째 집 마당에 키우고 있다지만...

이렇게 무식할 줄이야?

먼저 모새에 새잎이 나는 줄 알았습니다!

새잎이 나는 줄...녹색 조그만 새잎인 줄....ㄷㄷ

그러다 1~2주 지나니?

어라 꽃이 핀다.

엽아가 아니라 화아(꽃주머니)인 줄도 모르고....ㄷㄷ

제주와 남해안 해안에 자라고 키는 작다

잔님 진도 해남 해안가에 자주 볼 수 있다

잎은 두텁고 얕은 톱니가 있어서....사스레피나무와 헷갈리기도 한다.

이 아름다운 꽃을  모르고 아직도....ㄷㄷ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