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반 게시판

거제 대반하와 상록수 낙엽 흔적

작성자chunpee 23|작성시간26.06.20|조회수8 목록 댓글 0

거제 산행에서 대반하 1촉을 케서 집 그늘에 심은 것이...이제 여기저기...심지어 집뒤 야산까지...ㄷㄷ

특징은 잎이 3갈래로 갈라지고 큽니다!

상록수는 늘 1년내내 낙엽도 안지고...늘 푸르름을 유지할 것 같지만...

집 장고 귀 빈터에 참가시나무, 가시나무, 붉가시나무가 주를 이루고

붓순나무+치자나무+감탕나무+먼나무+박달목서+사스레피가 자라는 이 빈터

낙엽이 쌓여...발을 디딜 때 푹푹 빠지는 느낌

상록수 잎도 새잎이 나고 오래된 잎은 가을에 한꺼번에 낙엽지는 낙엽수와는 달리

그저 알게 모르게 낙엽이 진다는걸 확인하는 빈 터의 상록수 낙엽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