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인산악회
굿~~비예보가 있었는데 화창한 날씨로 울산바위까지 절경을 했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란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잘 지내시죠
얼굴보여 주셔야죠
좀안간에 뵈요 -
답댓글 작성자란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산을 좋아하는 이유는 살아가는 낙입니다 ㅋ
감사합니다
대장님도 고생하셨습니다 -
작성자무 소 작성시간 26.06.22 수고하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란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다음 산행때 뵐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