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ㆍ정기산행 사진방

백운산에서

작성자초산|작성시간26.06.07|조회수78 목록 댓글 3

이제는 땀이 많이 나서 물도 많이 챙겨야 되겠습니다. 같이 맛나게 점심도 먹고 즐거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상큼한여인 | 작성시간 26.06.07 사진 두장 모셨갑니다
    수고 많이 하셨어요 총무님^^
  • 작성자오송 | 작성시간 26.06.08 오랫만에 '차렸'하고 찍은 사진 좋아요. 수박도 사진도 고마워요
  • 작성자수미사 | 작성시간 26.06.08 산삼 못 지 않은 더덕 은 초산님표. 수박도 초산님표 입니다 . 즐건하루 였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