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서트레일 47구간 A코스
비가오니 좋았고...
운치있어 좋았고..
V님들과 함께여서
너무나
좋았던 산행이었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초산 작성시간 26.06.21 비 오는데 수고하셨습니다. 비갸와서 좋은 점도 있었지요~~ 시원하고 상쾌하구♡♡
-
작성자상큼한여인 작성시간 26.06.21 장미부인님 ^^삭악인들은 비오면 오는대로 눈날리면 그나름 너무 좋지요...건강한 모습으로 대야산 산행에 뵈여요 사진 잘보고 갑니다~~
-
작성자수미사 작성시간 26.06.22 단비가 내려서 더 좋았던 거 같습니다.
우중산행 나름 재밌고 멋지잖아요.
달콤한 빗속을 함께 걸어갈 수 있는 브이님들이 있어 행복했습니다
장미부인님 수고 하셨습니다 .
의리~ 의리~ 의리 였어요
-
작성자오송 작성시간 26.06.22 장미부인님 멋지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