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주 천등산 번개산행 작성자장미부인|작성시간26.06.14|조회수95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짧지만 짜릿했던 번개였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오송 | 작성시간 26.06.15 함께 산행해서 즐거웠습니다 작성자조아라 | 작성시간 26.06.15 땡볕 가득한 암릉에 앉아 있어도 산바람의 시원함이 전율처럼 느껴지고...장미님 덕에 멋진 조망 천천히 탐닉하며 여유롭고 힘들지 않게 산행했어요~~ㅎㅎ멋진 사진 감사감사요~~더운 날씨 모두들 고생하셨습니다. 댓글 전체보기